하기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/교환/반품을 진행해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자주 발생하는 상품 사고의 유형을 

      정리하였으니, 구매결정 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  1. 상품이 이미 재단된 경우

      2. 납품 완료 후 5일(자연일기준; 휴일포함)이 지난 경우  (단, 습하고 비가오는 우기에는2일 이내)

      3. 로트(lot)별/절별로 재단이 이뤄지지 않음으로써 이색이 발생한 경우

      4. 해당 고객에 맞춘 별도의 작업이 진행된 경우 (예: 검단 과정에서 발견된 하자를 해결하기 위한 품질관리서비스

      (정포서비스, 멘딩서비스, 스펀징 등), B/T작업 등)

      5. 제품별 상세페이지에 적힌 내용에 대한 확인이 되지 않아 관련 사고가 발생한 경우

      (*) 실물스와치에 적힌 정보, 기존 안내 사항 등은 수시로 내용 변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, 웹페이지 상의 내용을 최종적으로 확인할 것을 권장함.

      6. 고객의 관리부족으로 상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(예: 습기관리, 곰팡이, 뜯김 등)

      7. 가용폭이 아닌 전체폭을 기준으로 요척을 계산하거나, 재단판 대비 요척을 잘못 계산함으로 인해 수량부족(shortage)이 발생한 경우


●  환불/보상이 발생할 경우, 금액의 상한선은 원단대금을 초과할 수 없음. 즉, 2차적으로 파생되는 봉제대금, 소비자

      클레임, 스케쥴의 딜레이와 같은 사항들은 보상의 범위가 아님


  대리컴펌에 대한 고객동의: 

     모든 상품에 대해서 출고 전 업계의 전문가가 업계의 통상적인 기준을 바탕으로 대리컴펌을 진행하고 있으며, 상품 본연의 특성상 개개인의 주관적인 느낌이 

     반영  될 수 없는 바, 고객(봉제처 포함)이 생각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이유에 대해서는 수용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.

     이는 사전에 건별로 합의하기 어려운 제반 항목들(예: 퀄리티컴펌, 로트컴펌, 검단과정에서 명시화되지 않은 사안들 등)을 포함하며, 고객이 기본적으로 당사의 

     대리컴펌을 인정한 것으로 간주함


  그 외 꼭 참고하실 권장사항

      1. 봉제공장에서 메인 작업 전 사전 축률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.

      (*) 동일한 원단이라도, 로트/편직/염색방법/색상 등에 따라 축률 차이가 많을 수 있으므로,

      정확한 축률측정을 위해 50cmx50cm 로 제품을 하나하나 잘라 사전테스트 진행을 권장함

      2. 아래 두가지 항목을 고객용 케어라벨에 꼭 기재해주세요.

      - 이색 제품과 함께 세탁하면 이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

      - 기계 건조 및 햇빛 건조로 인해 제품이 손상되거나 변색될 수 있으니 그늘 건조를 권장함




배송안내

당일 출고

평일 영업일 오후 2시 이전 스와치 신청 시 당일 출고

전컬러 스와치 무료

원하시는 아이템 전컬러 스와치 무료(착불)

주의사항 / 교환 및 반품

1. 입고된 원단의 최소폭이 사이트 내에 제시폭 안에 들어가는 경우 반품의 요소는 없습니다.

   * 참고: 2020년 8월 이전 고객님들께 제공했던 스와치의 폭 정보에 약간씩 오차가 있습니다. 가지고 계신 스와치에 폭이 기재가 되어있더라도, 꼭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폭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2. 봉제처에 꼭 LOT별 작업을 상기시켜주세요. LOT별 재단/봉제 작업을 하지 않는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3. 봉제처에서 작업 시, 동일 LOT라도 꼭 절별 재단해주세요.


4. 어두운 컬러와 밝은 컬러의 배색 디자인 시 이염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

5. 재단 후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. 불량이 있다면 재단하기 전에 연락주세요.


6.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. 고객님 발주 수량에 맞게 컷팅을 해서 출고된 것으로 다른 고객에게 판매가 어렵습니다.


7. 원단에 불량이 있는 경우, 불량인 부분만큼 수량을 더 드리거나 꼭 고객 컴펌을 받고 출고합니다.

고객이 컴펌해서 출고가 된 원단을, 봉제처에서 불량으로 인식하고 잘라내서 수량이 부족하게 되는 경우 공제해드리지 않습니다.


8. 원단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봉제처 입고 후 5일이내 연락 주셔야 가능여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장마/태풍으로 인해 습해지는 우기에는 봉제처 입고 후 2 이내 연락 주셔야 가능여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9. 사이트 내의 컬러 이미지와 실물 컬러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 

또한 스와치의 컬러 LOT와 현물의 컬러 LOT는 차이가 있으니 꼭 사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사업자명 : (주)디알코퍼레이션 | 사업자등록번호 :  356-88-00202 사업자 정보확인

통신판매업 : 제 2020-서울종로-0847호 |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임애령

주소 : 서울 종로구 종로39길 17 자말빌딩 2층 | 대표 : 정종환

문의 : customer@kiwikiwi.co.kr | 유선전화 : 070-8828-7188

ⓒ DR CORP. ALL RIGHT RESERVED


사업자명 : (주)디알코퍼레이션 | 사업자등록번호 :  356-88-00202

통신판매업 : 제 2020-서울종로-0847호 |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임애령

주소 : 서울 종로구 종로39길 17 자말빌딩 2층 | 대표 : 정종환

문의 : customer@kiwikiwi.co.kr | 유선전화 : 070-8828-7188

ⓒ DR CORP. ALL RIGHT RESERVED